본문 바로가기

취미/보드

스테레오 크루저보드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자! 



몇일전 부터 회사에 보드 바람이 불기 시작합니다.


슬슬 구매하더니 어느덧 5명이 롱 보드를 구매... 


그런데... 전.. 이미... 크루저보드에 맘을 빼앗겨.... 


왠지 그 무리에 끼면 저도 롱보드를 살꺼 같아서, 일단 크루저 먼저 질렀습니다. ㅋㅋㅋㅋ


타다가 질리면 롱보드로 넘어가면 되지요 뭐. ㅎㅎ




외국에서 넘어 힘들게 넘어온 나의 크루저 +_+ 


박스를 벗기고 첨 보이는 모습!  






색상 이상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많이 이상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대체 저 선글라스는 왜 주는걸까요? 정말 쓰라고 주는건가..... 


책상은 지전분해서 블러 처리... 했습니다, ㅎ


오늘은 늦었으니 좀만 참고 내일 공원으로 나가기로 했습니다... 


과연. 저는. 잘 탈수 있을까요?!



언젠가 이 언니(?)처럼 타야지! ㅎㅎ






*PS: 보드 완전 초짜인데, 혹시 보라매공원에서 타시는 분 있으면 저 좀... 알려주세요. ㅎ

'취미 > 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매일 취미생활] #보드 20140816  (0) 2014.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