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그외 여행지

[고등학교 정기모임] 양평, 가을 하늘을 날다.

매년 가지는 고등학교 모임. 


올해는 양평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서울에서 안산으로 가서 안산에서 친구차를 타고 양평까지 이동했어요. 

정말 이럴때 차가 없는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가는길에 다른 친구들은 조금 늦는다는 연락이 오더군요. 그래서  여행에 빠질수 없는 휴게소 우동 한그릇! 




한시간 가량을 달려서 오니까 너무 이쁜 펜션이 뙇!! ㅋㅋㅋㅋ 





나이를 많이 먹게 된다면 이런 펜션에서 살고 싶어요. 펜션 인테리어도 하루 놀다가는거 같은 펜션처럼 안해놓고 

누군가 사는것 처럼 모든게 다 있더라고요. ㅎㅎㅎ 찻잔도 너무 이쁜게 잔뜩. ㅎㅎ

펜션 마당에 나오니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이 잔뜩 하늘을 날고 있더군요. 

저도 빨리 타고 싶어요~ 핫핫!



그래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히힛,

패러글라이딩 사무실에 있던 재밌던 그림 한장. ㅋㅋㅋ 인류 진화의 마지막은 하늘을 나는것이군요 ㅋ


사무실에서 쫌 기다리니까 강사 아저씨들이 트럭을 타고와서 저희를 태우고 산으로 출발. ㅋ

아저씨들이 모두 너무 친절 하시고, 재밌으셨어요. ㅎㅎ 

산꼭데기까지 차를 타고 갈때도 하나하나 촬영장 설명해주시고 ㅎㅎ 

여기서 꽤나 많은 촬영을 했더라고요. ㅎㅎ 우리가 정말 좋을때 간게, 갈대밭이 너무 이쁠때였어요.  


도착해서도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아저씨들도 정말 좋을때 온거라고 ㅎㅎㅎ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꼭데기에 올라서니까 해가 정말 가까이 있더라고요... 

뒤에 산들도 너무 멋지고요. >_<


이건 재미삼아 만들어본 영상입니다.. ㅋㅋㅋ 

오글거리는 멘트들은 제가 쓴건 아니고, 원래 샘플링 되어있던걸 변경하지 않은겁니다. ㅎㅎ



영상에는 배경은 많이 안나왔지만 정말이지 양평의 가을 산과 하늘은 끝내주게 멋있었습니다!


즐거운 비행을 끝내고 다시 펜션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를 기다리던 귀여운 멍멍이 ㅎㅎ


아! 오는길에 저녁에 먹을 바베큐재료도 한 가득, 히힛


그리고 저녁에 신나는 바베큐파티~ 오예~ ㅎㅎ

그리고 오랜 친구들과 오랜 수다. 밤새 어릴적 추억팔이.





그러는 사이 어느새 아침입니다. 


우린 내년에 또 보겠죠? ㅎㅎ



'여행 > 그외 여행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여름 휴가 [엑시무스]  (0) 2014.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