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2014 브라질

[월드컵기간이지만 월드컵을 보지 않은 브라질 여행기 #4] 아레나 데 상파울루 경기장 [ 칠레:네덜란드 전]

 아레나 데 상파울루 [Arena de São Paulo] 

2014.06.24



축구 경기도 안봤는데, 왠 경기장인가 싶겠지만,


경기를 보지 않아도, 일때문에 경기장 근처까지 갔었습니다.


경기장 바로 앞. 표 확인하는 구간까지만요... ㅠ_ㅠ


경기장 사진은 없지만... 월드컵 기분이라도 나는 사진 몇장을 올려 보려 합니다. 흑. 

 브라질은 역시 알록 달록 +_+ㅎㅎ


 알록 달록 2


 경기장에는 다들 자기들만의 방식으로 코스튬을 하고 옵니다.


 왠지 빨간 옷들이 많이 보여 더 월드컵 느낌이 났습니다. ㅎㅎ

(한국인의 월드컵 == 빨간색)



 쇼맨쉽 좋았던 마스크맨ㅎ



 귀여웠던 아기 응원단ㅎ


 맥주를 사러 들어간 가게에서 ㅋ 왠 청년과 아저씨가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더군요ㅋ

근데 사진을 찍어도 보내줄수도 없는데... 

그런걸 생각하면 사진찍어달란건 아닐꺼 같긴한데;;;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어, 제가 잘못 이해했을듯 합니다만, 

자세까지 취한걸 보니 찍어달라고 한게 맞기도 한거 같고... 모르겠습니다. ㅋ


 브라질 곳곳에서 브라질 국기를 볼수 있습니다. ㅎ

"여기가 브라질이다!" 하는 느낌으로 잔뜩 


 이렇게 좋은날. 우리는 경기장 앞에서 다시 집으로 돌아갑니다. ㅠ 


그나마 담벼락이 알록달록 이뻐서, 사진도 찍고 여유로이 돌아가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