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2015 필리핀-세부

필리핀 스쿠버다이빙 나의 필리핀 휴일 생활의 절반은 스쿠버다이빙으로 보냈다. ㅋㅋ겨우 2주였는데도 왜이리 길게 느껴지는건지... 수영도 못하는 내가 가서 어드벤스까지 따고 왔습니다. 엄청 짱 무서워요 ㅠㅠㅠ내가 물속을 그렇게 무서워 할지 몰랐는데, 진심 깊어질수록 무섭습니다. 교육과정중에 물안경 벗는것도 있는데 그것도 무서워요. 진심 다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하지만 그래도 재밌습니다. 엄청 재밌어요. 필리핀에 가면 황제다이빙이라 불리는 다이빙 꼭 한번 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필리피노들이 거의 모든걸 도와주어서 쉽고 편하게 배울수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비용 10000페소[오픈워터 + 어드벤스 프로모션가격] 더보기
필리핀, 과자를 먹자. 아무래도 공부하러 필리핀으로 온것이다 보니 관광다닌 이야기는 많이 없을 것 같아서 무엇을 올릴까 고민하다가...한국에서도 안하는 먹는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기숙사 밥은 빼고 먹은 것들을 슬슬 올려보려고요.... ㅎㅎ먼저, 몇일전 마트에가서 사왔던 과자들 입니다.어학원 내에서 꽤 인기가 많은 과자입니다. 몇몇분들은 필리핀에서 타국 내지는 한국으로 나갈때 이걸 엄청나게 사간다고 하네요. 봉지 사이즈도 손가락 2개정도의 크기라 뭔가... 쉬는시간에 한입에 털어 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ㅎㅎ한국 과자들은 다 큰봉지에 있어서 뜯으면 다 먹어야 하는데 이건 적당한 사이즈라서 고민없이 훅 뜯어 먹게 됩니다. ㅎ맛은 한국의 콘칩과 비슷해요~ 사이즈는 위에 chick boy 와 같고요, 맛은... 치토스? 여튼 거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