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리뷰

Tablet PC Voyo WinPad A1 mini WIFI 32GB Win8 구매 벌써 3번째 태블릿PC 입니다. (소유한것들중)현재까지, 아이패드, 플라이어, nook, 서피스 를 구매했고 이중에서 플라이어와 서피스는 동생한테 선물했는데.. 서피스ㅡ 윈도우탭, 매력있더군요. 사.고.싶.어. 괜히 줬어 ㅠㅠㅠㅠ하지만 난 고사양은 필요없으니 저렴이로 구해볼까? 해서... 오늘. 드디어 3번째 태블릿을 구매했습니다. 이로써 애플(아이패드), 안드로이드(nook), 윈도우(보요)를 모두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하핫구매한곳 : http://www.glopang.com/mall/view/goodsNo/77 더보기
GUCCI 구찌 선글라스 GG3525KS_DWJCC 얼마전, 친구가 해외 출장이 있다고 하여, 할일도 없고 요즘 기분도 안좋고, 또 지갑이 필요하기도 해서 친구를 따라 면세점 쇼핑을 갔었습니다. 뭐 언제나 쇼핑이란게 그렇듯이, 지갑을 열심히 보고, 썬글라스를 사왔습니다... -_-;;ㅋㅋ원래 명품 이런거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상하게 선글라스는 자꾸..... 제품은 아직 써보지 못해서 일단 상품 사진만 올립니다.구매한지 한달은 다되어 가는데 아직 써보지도 못했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 케이스가 특이했어요 완전히 접히는데 그건 깜빡하고 안 찍었네요. 다 접으면 딱지처럼 납작해집니다.▲ 이제 뚜껑을 엽니다.▲ 공대 여자 답게 뒤에는 라즈베리파이가 보입니다. ㅋ사실 브라질에서 선글라스를 깨먹지만 않으면... 이런 뜬금없는 지출이 없었을텐데... ㅠㅠ뭐 어차피 예전.. 더보기
소니 NEX-f3 일명 손예진카메라. 구매한지 벌써 2달이 되어가는 카메라의 구매기를 써볼까 한다. 훗. (역시 나의 게으름이란. 크큭)스트레스를 많이 받던 어느 초겨울, 스트레스에 치이다 정신을 차려보니,난 이미 늘 그렇듯 전자덕후의 냄새를 풍기며 어느새 전자제품을 2개나 질러버린 후였다. 그렇게 한날에 배달되어 온 나의 노트북과 소니 일명 손예진카메라! 오늘은 먼저 손예진 카메라를 보여드릴려고 한다. 그리고 언젠가 노트북도 올리겠죠... 귀차니즘이 쫌 가실때쯤....그럼 전 언제나 그렇듯 글재주없는 공순이니까 사진만 후두둑 뿌려놓고 뿅입니다.그래도 장단점을 써드리자면....일단 제가 이 카메라를 고른 이유는 빠른 셔터속도! 같은 시기 소니 데세랄이 셔터속도로 광고했죠. (새들이 후두둑 날라가고 원빈오빠가 사진을 착착착착 찍는 씨에프요)전.. 더보기
[리뷰] 아이폰5 저도 이제 아잉폰5 아이뻐5 아이폰5 의 주인입니다. 크크.저는 아직은 만족 상태에요. ㅎㅎㅎ 이어폰도 저에게는 너무 잘 맞네요, 그동안은 대부분 귀에 잘 안맞아서 젤 작은 사이즈를 쓰곤 했는데도이번껀 잘 맞네요. ㅎ 더보기
[어플] 포토포켓 - 사진 영상 관리. 이번에 소개해 드릴 어플은 한시적으로 풀린 포토포켓입니다! 제가 원래 이용하는 사진 정리 어플은iphotos 입니다. 이녀석도 꽤나 괜찮은 녀석이죠($1.99) 하지만 이번에 포토포켓으로 바꾼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FTP전송! 그것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해 드릴께요 어플을 실행 시키면 아래와 같이 나오실껍니다. 현재 화면은 에디터 화면이고요 이렇게 어플상에서 바로 폴더를 만들고 삭제하고 위치를 설정 하실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iphotos보다 좋은것은 디자인입니다.ㅠ 물런 iphotos도 윈도우7의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잘나왔지만 표지를 넣으려면 돈주고 사야 한다는 단점이 ㅠㅠ (iphotos 소개가 아니기에 대충 넘어가겠습니다. ) 현재 스샷은 없지만 포토포켓은 옆의 각 폴더를 누르면 메인 이미지도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