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악

Mnet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임도혁 - 당신만이 MV 시즌4까지는 한회도 안빼고 챙겨보던, 슈스케.작년부터는 왠지 안보게 됐다. 매번 뻔한 포맷에 질리기도 했고,혹! 할정도로 매력적인 애도 없었던거 같다, 올해도 1회는 봤지만, 그 이후에 찾아보지 않게 됐다. 그러다가 아무생각없이 집안이 조용한게 싫어서 틀어둔 TV에 나도 모르게 시선을 뺏기고 입을 딱. 벌리고 보게됐다...우와, 진짜 짱이야, 우와. 말도 안돼. 우와....... 보는 내내 감탄사 연발. 개인적으로 진짜 지르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임도혁이 지르는것은 볼때마다 소오름.... 진짜 취향저격, 담주에 얘네 또 볼려면 슈스케 봐야겠다. 더보기
좋아서 하는 밴드 - 보일러야 돌아라 @cafe NOI이번 좋아밴 신곡에 "보일러야 돌아라"가 들어갔더군요. ㅎ싱글 나온 기념으로올리는 아마 2년전쯤 찍었던 노아이에서의 영상, ㅎ *마지막에 잠깐 박지선씨도 나오네요 ㅎ 박지선씨의 손짓은 "2만5천원 내고 들어와요, 음료도 한잔 줘요" 쯤일듯 ㅋㅋㅋㅋ 더보기
이하이 - 허수아비 응? 뭐지? 오늘 다시 들으니 조으네. 더보기
박진영식 발라드. 앞글이 박진영식 발라드를 안좋아한다고 적은듯한 뉘앙스라서 ㅋ내가 좋아하는 박진영식 발라드를 올려봅니다. 크크( god 는 예외임. god 는 초기때라 그런지 왠지 박진영 색깔이 아니라 god 느낌임. 글구 god 노래는 다 좋아함 +_ + ㅎㅎ) 더보기
[이하이 - 허수아비 ]원래는 박봄 노래? 오늘 이하이 신곡 나왔네요. 듣자마자. 헉! 이건! 박진영 창법!!!!-_- 이하이는 YG인데?!!!! (솔직히 이제 박진영식 발라드는 쫌 질려요. 박진영씨의 새로운 곡 듣고 싶어요.)분명 이건 jyp표 발라드 부르는 애들의 창법이더군요,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보니ㅡ아. 역시나. 박진영 자작곡이구나... ㅎ그런데 뜬금없는 단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박봄" 또 궁금증을 못 참고 검색 ,검색, 네이버님은 모든걸 알테야~ 검색 결과.......두둥(응?!)허수아비는 2007년 박봄이 솔로 앨범 나오기전 YG콘에서 공개했던 곡이더군요 네이버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1&aid=0000065274아래는 YG콘 당시.. 더보기
다소 낮음 라이브 - 이스턴 사이드킥 늘 페스티벌 오전 타임엔 모르는 팀이 하는데, 그타임은 은근 탄광.작년 그린플러그드 첫무대에서 딕펑스를 만났고 이번 쌈싸페에서는 이스턴 사이드킥. 더보기
[응답하라 1997] 미스미스터 - 널 위한거야. 사실 난 1997년 세대는 아니다 ㅋ 그래도 나오는 OST는 다 알고 있다는.초딩때 (국딩인가 ㅋ) 이미 다 듣던 노래니까 ㅎㅎㅎ하지만 요노래 만큼은 응답에서 첨 들었는데, 앞부분이 너무 좋아서 검색. 더보기
동행 (同行) (With 호란) - 박기영 너를 갖지 못해 집착했나봐 지극히 위험한 너의 향기가 온통 나의 마음 속에 가득해 아름다운 세상 속 너와 나 둘이서 머무르자고 너를 잃었단 그 달콤함에 난 널 던지려 할때도 있었지 다신 말할 수 없는 사랑에 너 혼자서 숨죽이게 할 순 없었기에 그렇게 우리 이 바람 속에 다른 세상에 우리 만났다면 어쩌면 우린 행복했을까 아픈말들도 거친 시선도 너의 눈을 바라보며 지켜 낼 수 있을텐데 가끔 네 눈에 비친 외로움들이 날 버리게 할 때도 있었지 알아 내맘을 다한 사람이라 난 오히려 내 모든걸 다 줄 수 없었어 그렇게 우리 이 바람 속에 다른 세상에 우리 만났다면 어쩌면 우린 행복했을까 아픈 말들도 거친 시선도 너의 눈을 바라보며 지킬 수 있었다면 너로 인해 감당할 내몫의 아픔보다 너를 지켜주지도 못한 아픔이 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