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

혼자 하기 프로젝트 #3

왜 1도 없고 2도 없고. 바로 3이냐면... 



벌써 했기 때문입니다!! 음하하 ......... 무조건 제 기준입니다. ㅋㅋ




제 혼자하기 프로젝트의 3가지는 


1. 혼자 영화보기.


2. 혼자 공연보기.


3. 혼자 여행가기.



였습니다. 



1번과 2번은 벌써 했지요. 


하고 싶어서 한건 아니고 타의적으로, 


사람들이 자꾸 1인권 표만 줘서 그냥 혼자 보고왔었죠. ㅋㅋㅋ


혼자 티켓팅하고 해서 가라고 했으면 아직까지 못했을지도 몰라요. 



근데, 여기서 궁금한, 왜 이런걸 혼자 하려고 하냐?! 


흠.......... 



사람 좋아하고 혼자선 아무것도 안하려고 하는 제가 쫌 답답해서? 


그래서 시작한건데 이젠 어느새 혼자도 잘 놀긴 하지만. 


시작한 프로젝트는 끝내야 겠다! 라는 개발자 마인드가 나와서.(뻥)


마지막 미션, 혼자 여행하기를 시도합니다. ㅎㅎㅎ




여행지는. 제주. 


일본을 가고 싶었지만. 외국어가 약한 저에게 첨부터 무리일꺼 같아서 일단 한국부터 시작입니다. ㅎㅎ




제주도 가서 이쁜사진, 이쁜마음 많이 담아가지고 올께요 ^^